본문 바로가기

생활

[카드추천] 신한카드 Mr.Life

기존에 잘 쓰던 하나카드.

아파트 관리비도 1만원씩 할인해주고,

대형마트 장 볼 때도 할인되는 등

여러 가지로 괜찮은 카드였으나,

혜택이 좋은 카드는 어김없이 재발급은 어렵다.

왜냐? 카드 자체가 사라졌기 때문이다.

 

카드 유효기간이 올해 12월까지이긴 하지만,

11월부터는 고심하고 선별하여

새롭게 발급 받은 신한카드의 code9 시리즈의 Mr.Life를 열심히? 써 볼 생각이다.

 

신한카드 Mr.Life의 연회비와 카드혜택에 대해 정리해봤다.

 

 

 

 

▲ 신한 Mr.Life카드 주요 혜택 한 눈에 보기

 

 

 

신한카드 Mr.Life 연회비

 

▶ S& 15,000원 / VISA 18,000원

 

***[S&] - S&브랜드는 신한카드가 아멕스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신개념 브랜드로, 국내전용 연회비 납부만으로 해외에서 아멕스 가맹점 및 ATM를 이용할 수 있다.

 

요즘 신용카드들은 실적을 이것 저것 다 야무지게 빼서 실질적인 카드 혜택을 받기가 여건 어려운 게 아니다. 무슨 짜고치는 고스톱도 아니고, 카드사마다 담합한 듯, 실적을 야무지게 뺀다. 그나마 이번에 선택하여 새롭게 발급 받은 미스터 라이프는 이것 저것 치사하게 실적 빼는 것은 없어 선택의 기준에 부합했다.

 

S&은 연회비가 1만 5천원이며 해외결제가 가능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로 발급된다. 비자로 발급을 원할 경우에는 연회비 1만 8천원이 된다.

 

 

 

미스터 라이프 카드는 사방을 둘러 홈이 있다. 그래서 지갑 속에 빽빽하게 카드가 있을 때 비교적 쉽게 꺼낼 수 있는 편이성이 있다. 또한 세로 및 가로 모두에 카드명이 있어서 구분이 가로형 지갑이든 세로형 지갑이든 빠르게 찾아 꺼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CVC번호까지 카드 앞면에 있어 온라인으로 물건을 살 때 카드번호나 유효기간 그리고 CVC정보를 입력할 때 편리하다고 하겠다. 

 

 

 

 

 

신한카드 Mr.Life 주요혜택

 

▶ 각종 공과금 할인, 심야시간 및 주말 특별 할인

 

 

▲ 신한 Mr.Life카드 월납요금(공과금) 10%할인

 

 1  월납요금(공과금) 10% 할인;   Mr.Life 카드를 선택한 이유 중에는 월납요금, 즉 각종 공과금에 대한 할인 혜택이 10%있다는 점이다. 전월실적에 따라 다른데, 전월실적 30~50만원일 경우에는 3천원, 50~100만원인 경우는 7천원, 100만원 이상은 1만원의 할인한도가 있다.

 

공과금 10%할인의 대상은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SKT/LGU+/KT통신요금할인으로 인터넷, 집전화, 이동통신, 결합상품을 포함한다. 공과금 10%할인은 일 1회 할인 적용되기 때문에 혹시나 결제일이 겹친다면 조정을 사전에 해두는 것이 좋겠으며, 1회 승인금액 5만원까지 할인적용된다. 즉, 5만원 이상은 해당이 안된다. 예를 들어 통신요금이 한 달에 9만원이 나온다면 9만원 중 5만원에 대한 10%만 할인이 된다.

 

 

 

 

 

 

 

 

▲ 신한 Mr.Life카드 주말 할인 서비스

 

 

 2  주말 할인 서비스;   주말마다 대형마트에 가서 일주일 먹을 식료품을 사는지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 3대 마트 10%은 물론 기업형 슈퍼마켓이나 온라인몰로 포함이 된다. 이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 중 각 1일 1회만 할인 적용이 되며 1회 이용 금액 5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된다. 즉 1회 5천원이 최대할인이다. (위에 공과금 예시와 같은 상황)

 

주유는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의 4대 정유사로 리터당 60원이 할인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사용 시 적용이 되면 1일 1회 사용 시 할인이 되며 1회 이용 금액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되고 월 이용 금액 30만원까지 할인이 된다. 다시 말해 한 번 주유 시 10만원까지 리터당 60원 할인이 적용되고, 월 사용 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할 경우 할인이 되지 않는다. 30만원까지만 리터당 60원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한도는 전월실적에 따라 차등이 있으며 공과금과 동일하다.

 

[주의] Mr.Life의 주말할인서비스는 공휴일여부와 상관없이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해당이 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외 공휴일은 해당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바란다. 또한 주유의 경우 정유사 공시 기준 휘발유가로 적용되어 할인되며 등유나 경우 거래도 휘발유가 기준으로 화난하여 서비스가 제공된다. 물론 수 많은 주유소마다 유가 차이 및 유류에 따른 할인금액에 차이는 발생할 수 있다는 점도 주지해야 한다.

 

 

 

 

 

 

 

 

▲ 신한 Mr.Life카드 타임 할인 서비스

 

 

 

 3  카드 타임 할인 서비스;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한도는 다르다. 전월실적 30~50만원일 경우에는 1만원, 50~100만원인 경우네는 2만원,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3만원 할인한도가 잡힌다. 올데이 타임 서비스로는 편의점, 병원 및 약국, 세탁소 10%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영역에서 일1회 할인 적용되며, 월 5회까지 할인 적용되고 1회 승인 금액 1만원까지가 할인 적용된다. 예를 들어 세탁소에 세탁물을 맡겼을 때, 세탁비가 만약 2만 5천원이었다면 이 중 1만원만 10%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오후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온라인 쇼핑 및 택시, 식음료 10%을 받을 수 있는 나이트 타임 할인 서비스가 있다. 옥션, 지마켓, 11번가, AK몰, 티켓몬스터, 위메프, 쿠팡이 온라인 쇼핑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상몰이다. 택시는 후불교통 및 비교통 카드 모두 적용되고,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뷔페, 일반대중음식,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에서 해당 시간인 오후9시에서 그 다음 날 오전9시까지 결제 시 10%할인대상이 된다.

 

[주의] 편의점, 병원 및 약국, 세탁소, 식음료는 신한카드 가맹점 업종 기준에 따른 할인으로서 제공되며 타임 할인 서비스는 주중이나 주말 상관없이 제공된다. 다만 나이트 타임의 경우 오후 9시부터 그 다음 날 오전 9시까지만 제공됨을 유념해야 한다. 그리고 병원 및 약국 할인 서비스 대상 가맹점에서 동물 병원은 제외가 되나 치과 및 한의원은 포함된다. 더불어 티켓몬스터, 위메프, 쿠팡 3곳의 소셜커머스 업체의 할인은 직접 접속이나 대상가맹점의 앱을 토한 접속시에만 할인이 된다.

 

 

 

 

이외 특화서비스로 건강한 음식을 배달해주는 인테이크 온라인몰 결제 시 20%g할인이 된다고 한다.(하지만 우리집에서는 이 곳을 이용할 일은 없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