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우리집 약

[오메가-3] 종근당 아이케어 오메가3 로얄: 시력저하, 거친피부...추천!

임신 기간 동안이랑 출산 후, 아이 두돌 때까지는 아이허브에서 유산균, 오메가-3오일, 아이 영양제 등등을 참 자주 샀는데, 이젠 가뭄에 콩 나듯 사다가...최근엔 거의 안 샀던 것 같다. 아이허브 가격이 예전처럼 메리트 있게 안 느껴지는 탓이 클 듯...

 

아무튼, 오메가-3을 먹다 말다 반복하던 차인데, 작년부터 즐겨보기 시작한 건강관련 프로그램을 보다보니, 오메가-3오일은 연령 불문! 꼭 먹어줘야 하는 영양 성분이었다. 임신부는 태아의 두뇌 발달과 아이의 아토피 없는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오메가-3오일은 꼭 챙겨 먹으라고 하는데

영유아의 두뇌성장에도 매우 좋은 것은 물론이며, 어른들에게도 좋은 영양 성분이다. 혈행 개선을 통해 혈액이 산소와 영양분을 싣고 우리몸 구석구석을 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역시, 이 오메가-3오일인 것이다.

 

임산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노인들은 반드시 챙겨야 하는 영양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종근당 아이케어 오메가3 로얄은 EPA, DHA 성분 뿐만 아니라 안구 건강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도 하는 비타민A, 비타민E도 함께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혈행개선+항산화+눈건강]

오메가-3 (EPA+DHA) 600mg / 비타민A 710㎍ RE / 비타민E (10mg a-TE)

 

 

 

 

 

 

 

 

이것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남편 건강 때문이었다. 만성피로에 늘 시달리는데, 간때문일 수도 있지만 간이 문제가 아니라며, 폐나 심장의 건강과 말초 혈관 건강이 좋지 않을까도 많이 생긴다고 하여 구매하였다. 그러나 남편은 여전히 가끔 생각나면 먹는 정도로...매일 먹는 것은 내가 하고 있다.

 

나는 근래 들어 눈이 많이 침침해졌고, 피로감도 많이 느끼는 편인데, 오메가-3는 물론이고 몇 가지 건강기능성식품을 추가하여 구매해서 먹었더니 굉장히 많이 좋아져서 게속 먹어야 하나보다 반성 아닌 반성을 한 기회이기도 하다.

 

캡슐은 젤라틴 캡슐로 크기가 좀 큰 편이긴 하지만 평소 알약을 잘 먹는 스타일이라면 커다란 불편감 없이 먹을 수 있다.

 

성상

미황색의 내용물을 함유한 투명의 장방형 연질캡슐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캡슐 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한다.

주된 기능성

[오메가-3지방산함유유지 제품]①혈중 중성지질 개선 ②혈행개선 ③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비타민A] ①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②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③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비타민E] ①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섭취 시 주의사항

1) 제품의 섭취시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확인하고 섭취하여 주십시오.
2)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은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
3) 제품 개봉 또는 섭취 시 포장재에 의해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아이케어오메가3로얄 (건강기능식품 국내제품, 식품의약품안전처)